top of page

괜찮아요~

타치바나 미유 / たちばな みゆ / Tachibana Miu

19

여자

53kg

169.3cm 

5월 24일

RH+A

JAPAN

01603257

허리정중앙

『 인지도 』

★★★★

『 스텟 』

체력(VIT) :  ★ ★ ★ ★ ★

힘(STR) : ☆ ☆ ☆ ☆ ☆

관찰력(OBS) : ★ ★ ★ ★ ☆

운(LUK) :  ★ ★ ★ ★ ☆

 

『 소지품 』

파우치(립스틱,아이라이너,마스카라,팩트,리무버)

 

『 선관 』

x

 

『 수학여행에서 가장 기대되는일 』

이런거 미유 처음이에요~!! 그냥 어디론가 떠난다는거 자체로 두근거린답니다아~

화려하고 오만해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어린아이처럼 순수한 편이다. 가끔 언어유희 같은 이상한 농담(トイレにいっといで=토이레니 히토이레(화장실에 다녀와))을 치며 혼자 좋아하는 걸 보면 엉뚱한 면도 느껴진다.

남들에게도 자신에게도 매우 느긋하다. 남들을 재촉하지 않는다. 좋은 말로 느긋하다는 거지 나쁘게 말하자면 게으르다고도 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에 비해 욕심이 적다. 남들에게 양보하는 게 매우 익숙한 듯이 보이고 양보하는 것을 좋아한다.

자신이 잘못했을 경우에는 웃으면서 바로 사과를 한다. 남들과 갈등이 생기는 상황을 만들지 않기 위해 노력한다.

누군가에게 무시당할 경우 얼굴이 바로 굳을 정도로 당황한다. 누군가 자신을 싫어한다는 것을 무서워하고 그런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못한다. 거짓말을 할 때에는 시선이 바닥으로 향한다.

타인을 미워한다는 감정을 모르고 자란 듯이 모든 사람을 좋아하는 편이다. 상대에게 잘 맞춰주지만 외동이라 그런지 가끔 어리광을 부리기도 한다.

평소 말투는 끝을 늘려 말하는 편이고말할 때 리액션이 많고 감탄사도 많이 쓴다.

말버릇은 '괜찮아요(다이죠부)' 

상대는 보통 성을 붙여 ~씨(~상)이라고 부르고 존댓말을 쓰는 편이다. 1인칭은 미유, 본인의 이름을 부른다.

뭔가를 외운다거나 단순한 암기능력은 상당히 높은 편이나 응용하는 것은 약한 편이다.

소식하는 편이다. 육식이나 단것은 피하고 과일이나 야채 위주로식사를 하는 채식주의자처럼 행동한다.

좋아하는 보석은 진주이다. 못생긴 껍질 안에서 수많은 세월을 보내고 안쪽에서부터 자라나는 진주가 멋지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평소 자주 하고 다니는 장신구도 진주가 많다.

Unknown Track - Unknown Artist
00:0000:0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