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의 온도는 입에 맞으신지요.
이치쥬로 사쿠라
18
남자
88kg
197 cm
10월 31일
RH+O
JAPAN
1241257
엉치뼈 정 가운데
『 인지도 』
★★★
『 스텟 』
체력(VIT) : ★ ★ ★ ★ ☆
힘(STR) : ★ ★ ★ ★ ★
관찰력(OBS) : ★ ★ ★ ☆ ☆
운(LUK) : ★ ★ ★ ☆ ☆
『 소지품 』
1.손수건 - 검은색의 고급원단으로 된, 가장자리에 금박으로 수가 놓아져있다.
2.머리끈 - 사쿠라의 장발을 묶을 때 사용된다. 머리카락을 풀고 있을 때는 손목에 묶어둔다.
『 선관 』
X
『 관계 』
아이하라 젠 & 시라이 유키에 - 산악유머동호회
카구야 모로이- 완두콩 과 강낭콩
아이하라 젠- 언터쳐블
『 수학여행에서 가장 기대되는일 』
"장기자랑 시간, 있나요? 친구들이 노력하는 모습이 보고싶은데. 아, 그리고 베개싸움이란 걸 꼭 해보고 싶네요. 친구들과의 격한 우정 쌓기라니, 생각만해도 기대되고. 참, 식사는 어느 정도 수준급 이상이었으면 좋겠네요. 아니면 친구들이 불만을 토할테고, 식사를 남기게 되면 아까우니까. ..이정도일까요?"
깔끔함
- 늘 과하다 싶을 정도로 청결과 깔끔함을 고집한다. 더러운 것은 제 눈에 보이는 것 조차 꺼리기 때문에, 항상 손수건을 가지고 다닌다. 이것은 단순히 청결을 유지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다른 사항에도 해당한다. 깔끔한 행동과, 손짓처리, 식사, 걸음걸이 등등.
신중함
- 섣불리 행동하지 않는다. 좋은 쪽으로든, 나쁜 쪽으로든, 침착하게 사고한 후, 그제서야 행동으로 옮긴다. 생각이 많은만큼 말이 줄어들어, 딱히 그렇지 않은데 과묵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
조용함
- 산만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대화를 즐기는 것과는 별개의 문제로, 정신없거나 왁자지끌 시끄러운 것은 피하는 쪽이다. 시끄러운 소음은 누구나 다 싫어하겠지만, 유독 기피하고 싫어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타적?
- 언제나 한 발 뒤로 물러서고, 양보하는 편이다. 갈등은 웬만하면 피하고 싶어하며 시끄러운 것을 피한다는 건, 다른 말로 싸움을 피한다는 소리다. 다른 이들에 의한 싸움이 일어났을 경우 최대한 싸움을 말려 불화를 없애려고 한다. 그러니까 '싸움은 나쁜거야!' 가 아니라, '내가 싫으니까..' 라는, 자신을 위한 태도다. 덕분에 평화적이고 다정하단 소리를 듣기도 하는데.. 이것을 이타적이라고 부를 수 있다면, 이타적인 성격이다.
홀로 서기 - 남들이 먼저 다가오는 걸 조금 꺼리는 성향이 있다. 혼자 다니는 성향이 강하며, 개인공간에 침입받는 걸 꺼려한다. 이때문에, 딱히 친구라고 부를 만한 관계가 없다. 성격이 나쁜 건 아니라 사람을 아예 못사귀는 건 아니고, '아, 그 사람 좋은 사람이지.' 라는 평가를 받지만 사쿠라에 대해 자세히 알거나 '나 걔랑 친해!' 라고 말할 사람은 없는 정도.
성숙함 - 실제보다 나이가 더 많아보인다. 큰 체격과 진중해보이는 성격 탓인지 성인으로 착각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아니면 솔직하게 조금 노안이라고 해도 되고..
생각 중 - 조용히 생각에 빠질 때가 많은데 그럴 때 보면 매번 미간을 찌푸리고 눈을 가늘게 뜨고있다. 워낙 생각하는 게 많아서 머릿속으로 이것저것 정리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찌푸려진다고.